클리오, 매드매트립 벨벳틴트 가을 새 컬러 출시
2019-10-21 14:39:56
배너_690x100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 셀러 립 제품 ‘매드 매트립’과 ‘매드 벨벳 틴트’의 새 색상을 출시한다.

보이는 색상 그대로 입술에 부드럽고 매트하게 밀착되는 클리오 ‘매드 매트립’(AD)은 얇고 가벼운 스웨이드 포뮬러가 건조함 없는 편안함을 연출해준다.

새로 출시되는 컬러는 생기 있는 핑크 로즈 빛의 ▲24호 로즈 메어, 분위기를 완성하는 ▲25호 너티 로즈, 얼굴 빛을 살려주는 ▲26호 라스트 레드, 깊은 가을 무드의 ▲27호 브릭 스터드 등 총 4개다.

크림 같은 제형으로 주름 부각 없이 매끈함을 연출하는 ‘매드 벨벳 틴트’ 역시 가을 감성을 담은 새 컬러를 추가했다. 해당 제품은 겉은 보송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착붙 밀착 틴트’로 시간이 지나도 선명한 컬러가 뭉치는 현상 없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일 색상은 ▲11호 핑크 펀치, ▲12호 펌킨 스파이스, ▲13호 패브릭 레드, ▲14호 페일 그레이프 등으로 뮤트톤 오렌지부터 로즈 퍼플까지 쿨톤·웜톤의 피부색에 상관없이 모두에게 어울리는 색감으로 구성됐다.

클리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1일부터 12월 말까지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 H&B 스토어에서 매드매트립(AD), 매드벨벳 틴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할인 행사 일자는 판매처 별로 상이하다.

songyj@newsis.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