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 제주 동홍동 센트레빌 10월 분양
2019-10-01 10:13:07
이 기사는 IB토마토 유료 페이지에노출된 기사입니다.
【서울=뉴시스】김가윤 기자 = 동부건설이 내달 제주 서귀포시 동홍동 1368번지 일원에 동홍동 센트레빌을 분양한다.

동홍동 센트레빌은 지상 최고 8층 7개동, 전용면적 59~84㎡, 총 212세대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59㎡ 54세대 ▲78㎡ 23세대 ▲84㎡A 104세대 ▲84㎡B 31세대로 구성돼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단지의 레벨 차를 동일화해 입주민들의 이동을 수월하게 했다.

세대 내부는 주거 편의성을 고려한 설계를 적용한다. 지역 타 아파트와 비교해 천장고와 거실 창 높이를 높였다. 3베이, 4베이, ㄷ자 주방 등 최신식 설계와 욕실 케어존을 비롯, 펜트리 복도장, 워크인 드레스룸, 알파룸 등도 제공한다(타입별 상이).

커뮤니티나 조경시설도 우수하다. 단지 내 석가산 조경시설과 6개 테마의 정원이 조성되고 산, 바다 조망이 가능한 옥상공원도 마련된다. 약 107평 규모의 GX룸과 피트니트센터, 스크린골프연습장, 샤워시설, 락커룸 등 스포츠시설이 들어서며 독서실, 코인세탁실 등도 함께 조성된다.

뿐만 아니라 전 세대 주차가 가능한 지하주차장(전기차 등 일부제외)이 제공되고 홈네트워크·음성인식 인공지능(AI) 시스템, 원패스 시스템 등 최첨단 시스템도 도입한다.

또한 동홍동 센트레빌은 서귀포시 내 중심생활권역에 위치해 있어 생활여건도 좋다.

단지가 들어서는 곳은 중앙로, 중산간동로, 일주동로, 동홍로 등 다양한 도로망을 갖춰 중문관광단지, 영어교육도시, 공항 등 제주 전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동홍초, 서귀북초, 서귀중앙여중, 서귀포고 등 다수의 학교가 위치해 있어 교육 환경도 갖춰져 있다.

분양 관계자는 "서귀포시에서도 최고 입지로 꼽히는 동홍동에 들어서는 데다 센트레빌 브랜드가 적용되는 만큼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입주민의 주거편의성을 높일 최신 특화설계를 적용해 최고의 랜드마크 단지로 선보일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0월 분양을 앞둔 동홍동 센트레빌 모델하우스는 제주 서귀포시 동홍동 1580-5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yoon@newsis.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