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드글로벌상사, 덕분에 챌린지 동참
2020-08-14 03:53:00
이 기사는 IB토마토 유료 페이지에노출된 기사입니다.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화학제품과 원료 수출입 전문 무역상사 유니드글로벌상사 이종탁 대표이사가 임직원과 함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표현한 뒤,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의 해시태그를 붙이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13일 유니드글로벌상사에 따르면 이번 덕분에 챌린지는 동성코퍼레이션 이만우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진행됐다. 유니드글로벌상사의 대표이사와 임직원은 해시태그 피켓과 수어, 그리고 존경을 의미하는 백장미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종탁 대표이사는 다음 참여자로 솔브레인 강병창 대표이사, 롯데BP화학 김용석 대표이사, 한농화성 엄중현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더불어 이종탁 대표이사는 "전례없는 감염병인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국민의 건강을 위해서 더위와 싸우며 헌신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와 응원을 전한다"며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이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국민들에게 존경을 표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 대표이사는 "우리 모두의 노력으로 한국의 대응이 세계의 귀감이 되고 있다는 점에 한국인으로서 무한한 자긍심을 느끼고 있다"며 "유니드글로벌상사 전직원도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니드글로벌상사는 해외시장의 적극적인 개발과 마케팅 능력을 높이기 위해 9개 국가에 해외법인과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 유수의 케미칼 제조회사의 현지 판매회사와 함께 중국, 동남아, 중동, 유럽, 아메리카를 잇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jy@newsis.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