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업데이트…신규 퍼스트임팩트 등장
2020-01-03 16:56:37
이 기사는 IB토마토 유료 페이지에노출된 기사입니다.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게임빌이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퍼스트임팩트 영웅 2종이 처음으로 등장했다. 퍼스트임팩트는 안식의 주인 데스크라운 엔데 하데스와 안식의 성녀 메르세데스다.

데스크라운은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상대방에게 2배의 피해를 주며, 모든 아군의 공격을 적 1인에게 집중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메르세데스는 힐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아군 1인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거나 적 1인의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든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15일까지는 새해 칭호 지급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 시 복받는 자 칭호를 지급한다. 해당 칭호는 수령 후 14일간 사용 가능하며 아군 스킬 공격력, 일반 공격력,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

16일까지는 황금 쥐돌이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도전자 던전에서 고급 치즈와 일반 치즈를 받을 수 있다. 치즈를 통해 루비 할인권, 가이아의 혼, 초월의 정수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22일까지는 새해 특별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출석을 하면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루비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는 국내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