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F&C, 주름개선∙리프팅 크림 GS홈쇼핑 단독 론칭
2019-11-22 17:00:23
이 기사는 IB토마토 유료 페이지에노출된 기사입니다.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차바이오F&C는 오는 24일 오전 8시50분부터 즉각적인 주름 리프팅과 지속적인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을 GS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론칭 방송은 GS홈쇼핑의 뷰티 특집 프로그램인 ‘뷰티시그널’을 통해 7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GS홈쇼핑 단독 출시를 기념해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 4개입 2박스로 구성된 기본 세트를 구매하면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구매 후 온라인 페이지에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들에게 에버셀 럭스 셀 크림 50ml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주름 국소 부위에 도포 시 저분자 히알루론산 등 유효 성분이 피부 속 수분과 결합해 팽창한다. 바르는 즉시 주름 개선 및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핵심 성분인 CRC-5(CHA WRINKLE COMPLEX-5/탄력 컴플렉스)와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이 지속적인 주름 개선 및 탄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차바이오F&C의 특화된 전달 기술인 ‘차 펩토좀’(CHA-Peptosome™)이 핵심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신속히 흡수시켜준다.

CRC-5는 비타민C에 펩타이드를 더해 성분을 안정화하고 효과적으로 개선한 ‘비타-펩타이드’와 피부 탄력 및 리프팅 개선에 특화된 펩타이드 4종을 조합한 차바이오F&C만의 독자 성분이다.

세안 후 기초 첫 단계에서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을 쌀알만큼 손끝에 덜어 주름이 생성된 부위에 골고루 바르면 피부에 밀착되는 동시에 순간적으로 주름을 매끈하게 정돈해 준다.

현재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은 GS홈쇼핑 온라인몰인 GS SHOP에서 방송과 동일한 조건으로 사전판매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관련 종목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