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보고서상 5년 연속 수상
2019-10-21 11:54:05
이 기사는 IB토마토 유료 페이지에노출된 기사입니다.
【서울=뉴시스】김지은 기자 = KCC는 지난 18일 열린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에서 5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보고서상(KRCA: Korean Readers’ Choice Awards)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KRCA는 한국표준협회가 사회책임활동을 성실히 수행하고 지속가능성보고서를 통해 소비자, 협력회사 등의 이해관계자와 소통을 잘하고 있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지난해 8월부터 올해 7월까지 발간된 국내 105개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대상으로 한 이번 평가에서 KCC는 제조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보고서에는 연결재무상태표, 사업 현황 등 경영 일반 사항을 비롯해 KCC의 지속가능경영체계와 윤리·준법경영 그리고 이를 운영하는 기업지배구조가 소개돼 있다. 특히 지속가능경영의 주요 전략으로 선정한 안전?환경책임 강화, 인재 중시 등 5가지 활동의 성과를 중심으로 내용을 구성했다.

KCC 관계자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KCC만의 독특함을 살리면서도 쉽고 명확하게 지속가능경영 현황을 알릴 수 있도록 표현한 것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글로벌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가능 경영을 충실하게 이행하겠다"고 말했다.

kje1321@newsis.com
관련 종목
관련 기사